메가푸드

고객센터

상품후기

HOME > 고객지원센타 > 상품후기
상품후기
작성자 Gabriela Richmo… 등록일 22-07-01 12:33 조회수 14,166
첨부파일
제목 맥북 초기화 하는 방법, 포맷 후 재설치 하기 (맥북에어, 맥북프로)

2017년형 맥북프로 모델들의 분해된 모습입니다. 둔 부분이 쿨러입니다. 논터치바 모델에 비해 하나 추가된 모습입니다. 설치를 끝내고 "맥 미니"와 "아이패드 프로 3세대"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이에 설치를 눌러보니 OS가 Two Factor Authentication 을 지원하지 못하는 것인지, 계정 ID가 문제인건지 로그인 후 사용하고 있는 타 디바이스(iPhone등)을 통해 인증을 하고 활성 코드를 다시 맥에 입력해야하는데 이 창이 열리지 않는다. 라데온 프로 455를 사용하고 싶다면 고급형 맥북프로를 선택해야 하는데, 고급형 맥북프로를 선택하면 당신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더 높은 옵션의 프로세서와 512GB의 저장장치 용량이 강제된다. 맥북 프로(MacBook Pro)는 애플 매킨토시 노트북 컴퓨터 라인업으로, 2006년 1월 10일 맥월드 엑스포에서 처음 공개되었다. 그렇긴 하지만 새로운 MacBook 맥북 프로 Pro는 단점이 없는 것이 아니며 Mac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은 여전히 일반적으로 Apple Silicon과 특히 Apple의 전문가용 하드웨어 GPU 아이디어를 따라잡고 있습니다. 앞서 말한 벤치마크에서는 알 수 없는 부분인데요. 무엇보다 맥의 Server앱보다 사용자를 쉽게 관리할 수 있고, 가상 폴더를 지원한다는 점에서 좋습니다(예전에는 Server앱에서도 가상 폴더를 지원했었는데, OS 업그레이드되면서 어느 순간부터 지원을 안 하고 있네요). 시네벤치 테스트 중에서도 팬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았다고 하니, 가벼운 작업 시에는 거의 팬이 안 돌아간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모든 결과는 대부 맥북 프로 분의 Mac 사용자가 이 디스플레이가 의미 있는 업그레이드에 대부분 익숙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지만 해당 에코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nit 노트북 중 하나를 사용하는 Windows 사용자 라면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이 모든 벤치마크를 배터리로 실행했을 때 점수 차이가 없었습니다. R) 키를 누른 상태로 평소와 다른 화면이 나타날 때 까지 기다린다. 저는 이러한 판올림을 해야 하는 업데이트를 할 때 클린설치를 선호하는 편이기는 합니다. 그램의 존재 이유라고 할 수 있는 휴대성입니다. 더 비싸기 때문에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었습니다. DVI 포트는 미니 디스플레이포트로 교체되었으며, 유저가 바꿔끼울 수 없는 형식의 내장형 베터리로 교체되었다. 미니 LED 디스플레이의 채용에 의해, 14 인치 맥북프로와 16 인치 맥북프로는 화면 휘도가 최대 1,000 니트, 피크 휘도는 1,600 니트로 높아져, 풍부한 HDR 표현이 가능합니다. 애초에 맥북의 화면을 외부 디스플레이에 출력하여 작업하는 경우에는 내장 디스플레이의 성능이 높을 필요가 없으니, 내장 디스플레이로 작업하는 경우가 많고, 화면 성능이 중요한 경우에는 상위 모델을 구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프레시 레이트란, 1초의 사이에 몇회 화면을 갱신하는지를 나타내는 숫자로, 이 숫자가 클수록 화면이 매끄럽게 움직입니다.


인터넷 복구 모드로 부팅이 완료 되면 OS X 유틸리티 화면이 나타난다. 디스크 유틸리티 창도 조금 변경되었다. 조금 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유심칩을 꽂아서 데이터 쉐어링만 할 수 있으면 정말 더할나위 없을 것 같네요. 프로세서나 그래픽 등의 성능이 높고 프로 유저용으로 판매되고 있는 것이 「맥북 프로」, 엔트리 모델로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것이 「맥북 에어」 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성능 비교는 워낙 다양한 경우의 수가 있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말하기 어려웠다. 다만, M1 맥북프로나 맥북에어 도 광색역(P3)과 TrueTone 테크놀로지에는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성능은 충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M1칩이 전력 효율이 높다고는 하지만 M1 맥미니의 전원은 인텔 맥미니와 동일한 150W 전원 공급장치를 사용함으로 전력효율성이 향상된지는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배터리 및 전력 사용으로 인하여 LPDDR3 램을 고수했으며, 프로세서도 업그레이드가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다. 그래서 휴대성으로는 그램을 이길 노트북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1년 전 애플은 M1 칩을 발표했고 맥과 PC 세계는 그 엄청난 성능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얼마 전 애플이 차세대 맥북 프로를 공개했다. 종류가 얼마 없을 줄 알았는데 페이지가 60개 이상 나오는 것을 봐선 지원되는 게임의 수도 엄청 많은 듯 하다. 16인치 프로만 두말할 것 없이 체감할 듯 합니다. 맥북프로 16인치 좋긴 하네요.. 지금 Apple이 판매하고 있는 맥북은, 맥북에어 와 맥북프로(13 인치), 맥북프로(14 인치), 그리고 맥북프로(16 인치)의 합계 4 종류. 16 인치 모델의 합계 3 모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중 맥북에어 는 1 모델만이지만, 맥북프로에 관해서는 M1 칩을 탑재한 13 인치 모델과 M1 Pro, M1 Max 칩을 탑재한 14 인치· 맥북에어 와 13 인치 맥북프로는 각각 400 니트, 500 니트와 절반 이하의 휘도입니다. 맥북에어 와 13인치 맥북프로에는 액정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으며, 상위 모델인 맥북프로에는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유선 기가랜포트와 3.5 헤드폰 잭도 살아있고 최근 출시되는 맥북 라인업에서는 사라져 버린 USB-A 타입 포트도 두개나 탑재되어 있으며 풀사이즈 HDMI 도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 다음으로 정렬'을 누르면 이름, 종류, 최근 사용일 등 어떤 기준으로 파일을 정렬할 것인지 뜨는데 본인이 원하는 순으로 정렬을 시켜주면 예쁘게 정리된 파일들을 보실 수 있어요ㅎㅎ 우측 사진은 '이름'순으로 정렬된 모습이에요. 중고로 다시 파는 걸 생각한다면 미리 깨끗히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초기화를 진행해주어야 맥북을 중고로 구입하시는 분이 본인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일 중고로 구매할때 로그아웃을 하지 않고 구입했다면 판매자에게 기존 애플계정의 암호를 물어봐야 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다. 시리즈라면 모르겠는데.. 기존 맥북 프로는 사실 상품성에 비해(상품성이란 것에 대해 이견은 있을 수 있지만..) 너무 비싸죠.. 어느 모델이라도 올바른 색감으로 사진을 편집할 수 있을 것입니다. Here's more on icux.xyz review our own website. 성능보다 컴팩트함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중간 모델 혹은 하위 모델을 의도적으로 선택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맥용 키보드 추천 사이트방문

고객센터

01051453131

평일업무 : 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12:00~13:00
토·일·공휴일 휴무

무통장입금

356-1285-7454-63

농협 / 예금주 : 최치훈(더메가푸드)
무통장 입금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합니다.
자주묻는질문 묻고답하기 회사소개 상품후기

상호명 : 더메가푸드|대표이사 : 최치훈|통신판매번호 : 제2018-경남고성-0005호 |사업자등록번호 : 583-34-00460
주소 : 경상남도 고성군 고성읍 대가로 182|고객지원센타 : 01051453131|FAX : 055-673-8823

Copyright@ 더메가푸드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